
아쉽다 ㅜ
2026-01-07 20:47

아쉽다 ㅜ
2026-01-07 20:47

잘읽었습니다
2026-01-07 22:11

아저씨들이랑 현장파견 갑보고싶네여
2026-01-07 22:49

잘봤습니다
2026-01-08 00:24

아쉽다ㅠㅋ
2026-01-08 02:57

아쉽...
2026-01-08 03:12

아쉬워서 어떻해요....
2026-01-08 04:35

잘 봤습니다
2026-01-08 05:28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8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08 05:28

2026-01-08 06:01

친화력이 엄청나신가보다...
2026-01-08 09:28

아저씨들 한정 금방 친해지는거같아요ㅋㅋ
2026-01-09 15:17

판타지....
공사장 15년째 업무를 지속하는 입장에서 서울 경기는 출퇴근 지방은 봉고차로 이동
인부들은 조선족 몽고 우즈벡 섞여 있고
괴상한 외모가 유달리 많은 편
2026-01-08 09:54

15년하셔도 본인분야쪽에서만 경험많으신거지 모든 현장이 같을순없잖아요ㅎ 거기는 외국인 근로자없고 오직 한국인만(조선족은 몇분계셨음)으로 돌아가는곳이였습니다. 본인경험만으로 판타지라고 하시는건^^;
2026-01-09 15:22

뭔가 아쉬운 내용이네요
2026-01-08 10:24

zzz
2026-01-08 12:19

부러워요
2026-01-08 13:32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13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08 13:32

진실이 느꺼지는 글이네요
2026-01-08 18:57

글쓰는 솜씨가 좋은데요.
2026-01-08 19:10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11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08 19:10

그래도 아주 흥미로운 기억이네요 ㅎㅎㅎ
2026-01-08 19:21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8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08 19:21

좋은경험이네요 !!! ㅋㅋ
2026-01-08 21:04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19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08 21:04

재밋네요 ㅎㅎ
2026-01-09 04:48

글잘읽었어요
2026-01-09 06:09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10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09 06:09

ㄷㄷㄷ
2026-01-09 06:19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5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09 06:19

부럽다ㅎㅎ
2026-01-09 07:20

아숩네
2026-01-09 10:19

ㄷㄷ
2026-01-09 11:05

딱졸네요
2026-01-09 15:06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11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09 15:06

사정을 못시키다니 ㅠㅠㅠㅠㅠㅠㅠ
2026-01-10 00:02

아 여운 쩌네
2026-01-10 00:03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5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10 00:03

잘봤습니다
2026-01-10 11:07

ㅋㅌㅌㅌㅌㅌㅌㅋㅋ
2026-01-10 21:21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18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10 21:21

재미있어요!
2026-01-10 23:53

2026-01-11 21:59

글솜씨가 좋으신데요
잘보고갑니다
2026-01-12 02:38

뭔가 아쉬운 경험이네요
2026-01-12 19:43

와우
2026-01-13 09:40

중년분을 좋아하시는군
2026-01-13 18:08

아쉽다
2026-01-13 23:35

딱 좋은 경험이네요. 여운이 남아서 더 좋은 거죠.
2026-01-15 05:17

<p style='color: #8c66ff' data-reply-type='point-alarm'>댓글 참여 보상으로 9포인트가 지급되었습니다.</p>
2026-01-15 05:17

ㅋㅋㅋ
2026-01-17 15:56

ㅋㅋㅋ
2026-01-17 21:10

잘봤어요
2026-01-20 09:54

중년좋아하면 한번 만날래요?
2026-06-13 12:33